NFIA 소개

네덜란드 내 FDI 파트너

사업 확장을 꿈꾸고 미래를 위한 지속가능한 스마트 솔루션 개발에 기여하고자 하는 기업은 네덜란드에서 기회를 포착할 수 있습니다. 네덜란드 투자진흥청(Netherlands Foreign Investment Agency, NFIA)이 도와드리겠습니다. 네덜란드는 기업이 솔루션을 확장시켜 유럽 및 세계 시장으로 뻗어나갈 수 있는 최적의 환경을 제공합니다.

네덜란드 경제기후정책부 산하기관인 NFIA는 외국기업을 대상으로 네덜란드 진출의 전 단계에 걸쳐 자문 및 지원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특히 기업과 네덜란드 투자진흥 네트워크 내 지역 파트너를 서로 연결해주고, 기업이 투자 결정을 내리는데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NFIA의 서비스는 독립적인 성격을 띠며 무상으로 지원됩니다.

글로벌 생태계 강화

네덜란드는 글로벌 과제를 해결할 수 있는 지속가능하고 혁신적인 디지털 솔루션을 모색하는데 주력하고 있습니다. 아울러 이러한 목표 달성에 기여하고 미래를 위한 지속가능한 스마트 솔루션을 개발하고자 하는 외국기업을 환영합니다. NFIA는 기업의 유럽 및 세계 시장 진출에 있어 네덜란드가 기여할 수 있는 방안에 대한 모든 정보를 제공합니다. NFIA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는 다음과 같습니다.

  1. 대면∙비대면 회의를 통해 네덜란드 전반, 입지 조건, 법령 및 조세규정, 노사관계, 인가절차, 정부 인센티브 등 각종 사안에 대해  최신 맞춤형 정보 제공
  2. 현지 법인 설립 과정을 간소화하고 최적화하는 실용적인 해결책 제시
  3. 농식품, 화학, IT, 첨단기술시스템, 생명과학 및 의료, 에너지등 분야별 전문가의 맞춤형 지원

글로벌 NFIA 네트워크

헤이그에 본사를 둔 NFIA는 영국, 프랑스, 독일, 튀르키예, 미국, 캐나다, 남아프리카공화국, 이스라엘, 아랍에미리트, 인도,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호주, 중국, 대만, 한국, 일본 등 총 26곳에 사무소를 두고 있습니다.

행동강령

NFIA는 업무 수행시 네덜란드 정부기관 및 공무원에게 적용되는 규정을 준수합니다. 관련 지침은 NFIA 행동강령에 수록되어 있으며, 정기적으로 업데이트됩니다.

“네덜란드는 글로벌 과제를 해결할 수 있는 지속가능하고 혁신적인 디지털 솔루션을 개발하고 모색하는데 주력하고 있습니다. 네덜란드 투자진흥 네트워크는 이러한 목표 달성에 기여하고 네덜란드 내 글로벌 생태계를 강화하는 외국기업을 지원하기 위해 힘쓰고 있습니다. 네덜란드는 기업이 솔루션을 확장시켜 유럽 및 세계 시장으로 뻗어나갈 수 있는 최적의 환경을 제공합니다.”

힐더 판데르 미어(Hilde van der Meer)

네덜란드투자진흥청장

"The Netherlands takes pride in being a global front-runner in innovation, sustainability and digitalization. That’s why we are keen to welcome foreign businesses that look to contribute to the solutions of the future and strengthen international clusters that work on societal challenges. Our country offers an excellent business climate for scaling up impact solutions for the European and global markets. Together we can make the world a better place." Hilde van der Meer Commissioner
Netherlands Foreign Investment Agency

한국 사무소

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