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립스 루미파이, 업계 최초로 프로축구팀에서 사용될 예정

프로축구팀 PSV 아인트호벤, 필립스 의료장비 사용 예정

네덜란드 최대 의료기술 기업인 필립스는 자사의 의료기술장비인 루미파이(Lumify)를 PSV아인트호벤이 프로팀으로서 처음으로 사용하게 될 것이라고 발표했다. 휴대 가능한 초음파 진단기, 루미파이는 선수들의 부상치료를 더욱 효과적으로 돕고, 의사들이 스마트폰 앱과 연결하여 현장에서 즉각적인 진단을 내릴 수 있도록 도울 것이다.

PSV의 메디컬 다이렉터인 Wart van Zoest는 “필립스 루미파이는 즉각적인 부상진단을 내려야 하는 상황에서 특히 유용하다. 이제 경기장은 물론, 의료시설과 멀리 떨어진 원정 훈련지에서도 부상진단 및 결정을 더욱 빨리 내릴 수 있게 되었다” 라고 말했다.

스포츠 의학과 더불어, 루미파이는 심장학, 복부, 폐, 산부인과 검진과 같은 의료기술에도 적용된다. 실제로 이 기술은 현재 북미와 유럽에 걸쳐 널리 이용되고 있다.

“필립스의 앱 기반인 초음파 진단기는 호환 가능한 스마트 장비를 통해 고품질의 이미지를 제공한다. 이는 더 많은 장소, 더 많은 환자들에게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더 많은 전문가들이 고품질의 초음파를 사용하게 하자는 우리의 비젼을 뒷받침한다.”고 필립스 베네룩스, 초음파진단기 영업 관리자인 Carmen Siverstandt는 말했다.

네덜란드의 디지털 헬스

필립스는 네덜란드 기술 에코시스템 부문에서 오랫동안 큰 역할을 해왔다. 1891년 아이트호벤에 설립된 이래, 필립스는 네덜란드가 전자/기술 분야의 선두를 유지 할 수 있도록 도왔다. 필립스는 특히 아인트호벤에 큰 영향력을 미쳤다. “유럽의 가장 스마트한 장소”로 알려진 아인트호벤의 하이테크 캠퍼스는 필립스의 본사로서 문을 열었다. 오늘날, 필립스 뿐 만 아니라 IBM을 포함해, 140개 이상의 기업과 기관들이 자리잡고 있다. 실제로 하이테크 캠퍼스는 네덜란드 전체 특허권 중 거의 40퍼센트를 보유하고 있다.

필립스의 PSV 축구팀과의 관계 역시, 오랜 역사를 자랑한다. 1913년, 필립스 직원들에 의해 창립된 PSV는 오랜 세월을 통해 필립스의 최첨단 기술을 제공받아 왔다. 또한, 필립스 스타디움은 PSV 아인트호벤의 홈 구장으로 사용되고 있다.

네덜란드에는 2,500개 이상의 생명과학, 의료기술 그리고 연구기관들이 위치해 있으며, 12개의 연구중심 대학과 82개의 병원이 있다. 이와 같이, 네덜란드의 의료 인프라, 친기업적인 환경, 전략적인 위치는 생명과학기업들이 유럽시장으로 진출하기 위한 도약대가 된다.

Source: Philips

18 10월 2017

Get In Touch

ATL

Atlanta Office

1175 Peachtree Street NE
100 Colony Square, Suite 1206
Atlanta, GA 30361

Esther Smith

Director & Head NFIA Atlanta Atlanta Office +1 (404) 879-6760

LinkedIn VCF

Boudewijn Barth

Director Atlanta Office +1 (404) 879-6760

LinkedIn VCF
도구 모음으로 건너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