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덜란드 EF 영어능력지수 80개국 중 1위

네덜란드, 2 연속으로 EF 영어능력지수 세계 1 차지

EF 영어능력지수 결과에 따르면, 네덜란드는 2년 연속으로 최고 점수를 얻어, 10위권 안에 오른 덴마크, 싱가포르, 독일을 제치고 정상을 차지했다.

EF 영어 능력 지수(EF EPI) 순위는 영어 표준화 시험(EF Standard English Test)에 응시한 전세계 80개국 100만여명의 성인들의 시험결과 데이터를 바탕으로 정해진다.

전세계 최고수준의 영어 구사 능력

네덜란드인들의 영어 능력이 뛰어난 이유는 무엇일까.

EF는 블로그에 올린 글에서, “네덜란드인들은 국제적 입지를 공고히 하고, 전세계 20억명의 영어 사용자들에 대한 시장 접근성을 확보하기 위해 영어학습을 우선시한다. 네덜란드의 뛰어난 영어능력은 경쟁력 있는 비즈니스로 이어지는 지속적인 순환을 나타내고 있으며, 이는 세계 최고의 영어능력을 보유할 수 있게 된 이유이다.” 라고 밝히고 있다.

또한, 기업 임원들은 네덜란드인들이 영어회화가 가능하기 때문에, 네덜란드에서부터 유럽 전체 고객들을 상대로 사업을 전개할 수 있다고 인지하고 있다.

영어능력을 뒷받침하는 인터넷 연결성

EF EPI 리포트는 또한 인터넷 연결성이 높은 영어능력으로 이어진다고 밝혔다. 네덜란드의 높은 인터넷 보급률이 그 상관관계를 입증한다. 네덜란드는 이미 전세계에서 가장 인터넷 연결성이 높은 국가 중에 하나로 알려져 있다.

Source: EF Education First

14 11월 2017

Get In Touch

ATL

Atlanta Office

1175 Peachtree Street NE
100 Colony Square, Suite 1206
Atlanta, GA 30361

Esther Smith

Director & Head NFIA Atlanta Atlanta Office +1 (404) 879-6760

LinkedIn VCF

Boudewijn Barth

Director Atlanta Office +1 (404) 879-6760

LinkedIn VCF
도구 모음으로 건너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