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덜란드에서 트와론(Twaron) 생산에 투자하는테이진(Teijin)

2019년 1분기를 시작으로 스피닝 생산력을 확장할 계획

테이진 아라미드(Teijin Aramid)는 트와론슈퍼 파이버(Twaron super fiber)에 대한 자사의 아라미드 생산력을 확대한다고 발표했다. 이를 위해 2019년 1분기부터 네덜란드 엠멘에 위치한 트와론 생산시설에서 새로운 스피닝 기술에 투자하게 될 것이다.

테이진의 고성능 파라아라미드 파이버인 트와론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는 가운데, 새로운 스피닝 기술은 회사의 생산력을 증대시키고 시장수요를 충족할 수 있게 할 것이다. 혁신적인 아라미드 제품 및 솔루션을 고객들에게 제공하기 위해 끊임없이 자사의 기술에 투자하고 있는 테이진 아라미드는 지난 몇 년간 연간 수입의 5 퍼센트를 연구개발 활동에 투자 했다.

지속 가능하고 비용 효율적인 제품들

테이진 아라미드의 슈퍼 파어버인 트와론은 다양한 산업에서 사용빈도가 늘어나고 더욱 고급화된 제품에 이용되고 있다. 테이진 아라미드의 CEO이자 회장인 거트 프레데릭스는, “이번 투자는 지속 가능하고 비용 효율적인 제품들을 생산해서 시장에 출시하고자 하는 우리의 확고한 의지를 보여주며, 글로벌 시장의 선두주자로 우리의 입지를 더욱 강화하게 할 것이다.  또한 늘어나는 시장수요를 충족시킴과 동시에 최신 기술을 실행할 수 있게 할 것이다.” 라고 말했다.  스피닝 생산력 확대는 2019년 1분기부터 시작될 계획이다.

새로운 기술은 스피닝 공정의 추가적인 자동화를 가져와서 운영자의 육체적인 노동량을 크게 줄여주게 된다. 이는 생산설비를 자동화하고 보건, 안전, 환경(HSE)적인 면을 지속적으로 개선 하고자 하는 회사의 방침과 부합된다.

하나의 글로벌 사업부

2017년 4월 1일자로 테이진은 자사의 아라미드 활동을 하나의 글로벌 사업부로 통합했다. 그때부터 테이진 아라미드는 회사에서 생산, 개발, 판매하는 모든 아라미드 및 폴리에틸렌 제품들을 책임지고 있다. 현재 테이진은 태국(Teijinconex neo), 일본(Teijinconex과 Technora)과 네덜란드(Twaron and Endumax)에 아라미드 생산시설을 보유하고 있다.

 

출처: 테이진 아라미드(Teijin Aramid)

1 8월 2017

Get In Touch

ATL

Atlanta Office

1175 Peachtree Street NE
100 Colony Square, Suite 1206
Atlanta, GA 30361

Esther Smith

Director & Head NFIA Atlanta Atlanta Office +1 (404) 879-6760

LinkedIn VCF

Boudewijn Barth

Director Atlanta Office +1 (404) 879-6760

LinkedIn VCF
도구 모음으로 건너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