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덜란드에서 사업을 확장한 UPS

UPS, 새로운 물류시설에 1억 5천만 달러 투자 예정

세계적인 물류 운송업체 UPS는 2018년 아인트호벤에 1억 5천만 달러 규모의 포장 및 분류 시설을 세운다고 발표했다. 유럽유통의 중추적 역할을 하게 될 신규시설이 문을 열면, 200개의 일자리가 창출 될 전망이다. 또한, 새 시설은 약 30만 평방피트의 규모로 시간당 2만9천개의 패키지 분류작업이 가능하며, 시간당 5만개 이상까지 확장할 수 있는 공간을 보유하고 있다.

“이번 계획은 우리 회사 역사 상, 네덜란드 내 가장 큰 규모의 시설 투자이자, 유럽에서 이루어진 가장 큰 규모의 투자 중에 하나다. 최첨단의 시설은 게임 체인져(game changer)로서 오늘날 글로벌 경제의 물류허브인 네덜란드에서 사업을 전개하게 될 것이다”라고 Tim Helsen, UPS 네덜란드 지역 담당자가 말했다.

네덜란드 물류에 대한 지속적인 투자

1985년에 네덜란드에서 사업을 시작한 UPS는 현재, 네덜란드 전역에 16개의 시설을 보유하고 있다. 또한, 아인트호벤에 7십만 평방피트 이상의 건강관리 시설을 보유하고 있다. 이러한 시설들은 지역의 하이테크 및 의료 클러스터와 어우러져 서로 보완하는 역할을 한다.

UPS유럽의 회장 Nando Cesarone은 “네덜란드에서의 의미 있는 투자와 더불어, UPS의 주요 성장엔진인 유럽에 20억 달러의 지속적인 투자를 하게 되어 기쁘다.”고 말했다.

지리적으로 유럽 중심에 자리잡은 네덜란드는 유럽 물류 산업의 리더이다. 네덜란드에는 세계 최고의 항구, 공항, 현대식 도로가 위치해 있으며, UPS와 같은 기업들은 암스테르담이나 로테르담으로부터 24시간 안에 1억 6천명의 소비자들과 닿을 수 있다. 또한 네덜란드는 높은 교육수준, 다국어가 가능한 인력, 탄탄한 공급망 등을 자랑한다. 이와 같은 자산들이  네덜란드를 이상적인 유럽의 비즈니스 관문으로 자리잡게 만들었다.

Source: UPS

14 11월 2017

Get In Touch

ATL

Atlanta Office

1175 Peachtree Street NE
100 Colony Square, Suite 1206
Atlanta, GA 30361

Esther Smith

Director & Head NFIA Atlanta Atlanta Office +1 (404) 879-6760

LinkedIn VCF

Boudewijn Barth

Director Atlanta Office +1 (404) 879-6760

LinkedIn VCF
도구 모음으로 건너뛰기